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지안 (앨범명. 황후의 품격 OST Part.5):: - 단 하루만 듣기/가사/음악/뮤비!!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20:51

    >


    ​ 앨범 이름:황후의 품격 OST Part.5​ 소지앙의 "단 하루만(황후의 품격 OST)"


    - 네이버 노래 출처 - <가사> 흔들리는 나의 이 심리에 아무리 모른척해도 눈을 감으면 당신의 모습이 떠올라 나를 더욱 괴롭히고 뒷모습은 왜 그렇게 불쌍한지.. 제가 옆에 있는데 한번만 저를 봐주세요. 아파하는 너의 심리를 감싸줄게 내 가슴은 전부 그대로 가득차서 점점 커져가는 이 마음 어쩌면 좋아요 아파하지 마세요.잠시 뒤를 돌아보라. 내가 여기 있는데 한 번만 저를 바라봐요. 아파하는 너의 심리울을 감싸자 내 가슴은 통째로 가득 가득 가득 차 있어 점점 커지는 이 마음 어떻게 하면 1요약 간씩 안에 와서 너 숨결 조금이라도 느낄 수 있다면 저에게 남겨진 고통이 당싱무 소중한 추억 두 루차도 전하지 않았다 그러다가 사랑의 해단 하루만 내 가슴에 안겨서요 좀 지나간 인연도 나는 그에은츄은아그델 위한 간절한 제 사랑이 한줄기 빛이 되어 너를 웃게 하도록 단 하루만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