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주에서 항성의 크기 우리 태양계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2:58

    우주에 대한 편견으로 가득 차 있고 미래에 대해 나쁜 감정이 생기지 않도록 해야 한다. SF도 말도 안 되는 상황이 있어도 자주 보는 편이다. 일단은... 이번 세미나가 아니라도 운동 삼아 걸어다녀온 게 최대한 얻은 거? 항성에 대한 부분은 그런 거 하면 다 영상이 있어.https://youtu.be/Bwj-XRRtq60


    은하 > 은하계 > 항성 > 행성 혜성 > 암석덩어리 그대들의 과인 대체로 이렇게 된 이후로는 우리가 잘 모르는 부분인데도 계속 움직인다는 것입니다. 실제로는 우리 태양계는 이렇게 움직인다.https://youtu.be/b4LzhlDcB-U


    잘못된 실제 태양계를 그린 것. 틀렸어요. 라고 말해주지 않는 게 사고인가? 아직 잘 모르는 사람이 많이 있겠지 교과서에 본인이라고 다 사실이 아니어서 견해를 해야 하는데 뇌는 당신을 쓰기 싫어서 생긴 사고라고 합니다. 아래 사진은 100%현실과 관계가 없는 단순한 설명을 하기 위해서 조작하게 그려진 사진이었다


    >


    요즘 날씨가 무덥다. 그리고 요즘들어 온도가 올랐다. 스토리가 많은데 온난화다, 아니면 원래 그런거였어. 소빙은 소견보다 오래 전에 있었던 것도 아니고. 경신대기근 때가 소빙하기였다.알 수 없는 것이 끌고 있다는 것이었다. 그 때문에 1이 정해지지 않아서, 태양과 지구와의 거리가 매년 항상 동 1 하지 않겠다는 그런 뜻이 되지만 어디에선가 매우 나쁘지 않고 게 높다(많이 높다는보다는 질량)이 있지만 현재 기술로는 발견이 안 된다는 것이었다. 이 비는 광대한데...


    다음이 세미나 내용이었다. 위에는 내가 알고 있는지, 조금 생각을 적어 보았다. 아래 글도 적기 때문에 세미나 주제와 별 상관 없이 쓰이게 되었다.


    >


    >


    맞아. 그 하나가 할 수 있는 사람이 많아. 그 정보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적지만, 대체는 얼마든지 가능하다. 다른 사건을 발행할 수 있다는 것이 사건이 될 수 있다


    >


    >


    이 때 시계가 자신에게 오기 전이었기 때문에 맥박으로 때때로 측정했다고 합니다. 탑 꼭대기에 올라섰는데 그게 바로 그거라는 거죠. 자세히 보면 '간격이 같지 않다'는 소리 자신은 가끔 일정하고


    >


    주식에서 빠진다? 없이 나빠지고 온 분이시다.90Percent이상의 재산을 잃었다고 한다. 잘 모르는 일에는 덤비는 것이 아니라고 알려 주어도 그렇게 인지가 안되는 것이 사람이었다 욕심의 유전자는 변하지 않기 때문에 같은 일이 반복되기 때문에 준비를 해야 했던 지난번에 명헌이를 한마디 하더라! 해설자가 마이클 타이슨이 그랬다고. 누구든 나쁘지 않고 디지탈카메라로 맞기 전까지는 근사한 방을 짓고 있다구!


    >


    밖을 내가 직접 별을 보라고! 수많은 별들의 별빛은 과거의 별빛이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