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김본인영의 감성보컬 폭발하는 뮤직 추천! ~~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8:21

    >


    원래 집에서 일할때 혼자있는 감정이 싫어서 거의 매일 티비를 켜놔서 집에 오자마자 거의 매일 티비를 켜요.하지만 요즘은 좋은 스피커가 생겨서 TV보다는 sound 음악을 많이 듣다 보니 몰랐던 음악을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그중에서도 전날 가수 김봉인영의 가슴이 예기하고 라는 음악을 들었어요~ 이 김 봉인영이 어느쪽이야?? 왜 음악을 잘하지? 궁금했어요~ 그러니까 김봉인영을 찾아보고, 김봉인영의 음악을 듣고있으니까 대단해! 감성폭발!! 경사스럽게 가창력도 좋기 때문에 거짓없이 굉장하네요~그러니까 오우거동의 매일은 내가 듣고 있으면 좋은 음악 가수 김·봉 잉용의 감성이 폭발하는 음악 3곡을 소개합니다.


    >


    '가슴이 예기해'는 본인이 온 지 좀 된 앨범이에요.김우빈과 수지가 출연한 "함부로 어린애라는 의미로"라는 드라마의 OST입니다만, 드라마는 보지 않아서 이 음악을 몰랐는데, 최근에도 가끔 본인이 오고 있습니다.또 좋은 음악은 오래 걸려있습니다.일단의 가사도 그렇고 음악도 그렇고 너를 좋아하기 때문에 김봉인영이 정말 음악을 아주 잘하는 것 같아요.너를 간단히 노래하고 음악방에서 따라 불러봤거든요.진짜 너무 어려워 어지간한 가창력이냐 그렇게 느끼고 부르기 어려운 음악!


    >


    원래 가수 김잔영을 잘 몰랐는데 김잔영은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자신있던 실력있는 가수!! sound One보다 라이브가 더 좋은 가수랍니다.그래서인지 유튜브에 길거리 라이브로 music을 부르는 모습이 정말 많아요.


    드라마와 가수 김수영의 子供된 목소리와 잘 어울리는 가슴이 스토리가 되어 한번 들어보세요.~~^^


    >


    그리고 저번에 인기가 많았던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런지 Ost군만 보여줬기 때문입니다.저는 이 드라마를 본 적이 없는데 아는 사람이 너무 재미있다고 본방까지 말했어요. 당신만 보여도 가수 김나영이 부른 음악인데 잔잔한 피아노가 들리는 당신만 보여서 박서준과 박민영의 깊은 감정의 골을 표현 드라마 연기의 몰입도를 높여주고 이 음악가의 관심이 뜨거워서 인기가 높았다고 하네요.


    >


    가사가 왜이렇게 이쁘고 안타까워서...갑자기 이 음악을 들으니 드라마가 궁금해지네요~


    가수 김봉인영의 감성 보컬이 폭발하는 노래를 추천! 당신만 보여서 한번 들어보세요~


    >


    그러다 최근에 빠진 뮤직이 어른이 된다는 게 이 뮤직을 이별의 뮤직이 아니라 위로의 송이라고 생각해요.'한밤중'이라는 신예 작곡가와 가수 김인영이 공동 작사로 만든 곡이라는데, 나에게 맞춰 행동해야 한다는 어른들의 예기보다 주위의 시선을 나는 항상 사고을 가지고 있는데, 왜 그 곽인에게 이러면 안 돼?왜 내 과인이에게 이런 걸 해도 돼? 라고 하는 질문이 많은 나에게, 이 어른이 되리라고는, 정말로 공감!!!


    >


    크면 알게된다는 말 아직도 잘모르겠지만 참으면서 하루사는게 다들 예기하는 어른이된다는거구나 하는 가사!! 정말 완전공감되고 위로가 되네요.저만 그런 소견이 아닌것 같아서...기본적인 도리와 개념을 지키면서 분별없이 살고싶은 나에겐 당신들의 귀여운 노래어른이 된다는 것이 한번 들어보세요


    가수 김과 인영의 감성 보컬이 폭발하는 뮤직의 가슴이 예기하고 너만 보이고 어른이 된다는 것을 추천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