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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극/쾌락중독】시청률과 TV조선-[내1은 미스터트롯]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02:08

    TV조선[내일은 미스터 트로트]이 6일 27.5%기록했다.이 프로그램을 위해 조선일보그룹 SBS의 서혜진 PD를 조선TV 미스터 트로트의 PD로 정했다.*서 감독은 기위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을 통해 사람을 어떻게 '묘기대진'처럼 일회용으로 사용하는지를 보여준 능력자다.[미스터 트로트] 시청률 올리기 기획자 캐릭터로 제격인 것 같다. 한눈에 봐도 그 정도 프로 기획자야.시청률 대박 목적의 프로그램 기획자로서 또 다른 시청률 대박을 이끌어냈다. 종합편성채널 시청률(닐슨코리아 집계)의 최고 기록이라 난리였다. (시청률로 선전비 금액을 정하기 위해) 최고라는 의미를 훼방받고.... 소모되는 정상적인 인식력을 망각하지 마라.그 최고 때문에 출연진은 어떤 것이 파괴되고 사회 속의 정화 역할을 해야 할 방송이 어떻게 변질돼 '개인의 인격, 몸이 파괴된 이야기였다' 돈만 벌면 되는지 알아야 합니다. -----시민, 애기, 여성을 소모품처럼 써서 시청률만 올리면 그만한 언론 중소기업들은 그럭저럭 장사를 잘하는 곳일 뿐이었다.특히 방송신문은 이런 마케팅에 유혹되는 얘기라야 언론윤리보다 중소기업의 이익과 여론 독점을 우선하는 부작용에 빠지지 않는다.일회용품과 함께 인간의 개성을 최악으로 다해 소비하고, 다음 결과는 책 전부가 없는 버릇을 가진 중소기업에 언론사의 천진난만한 돈벌이 모습이 명료하게 드러난 그럴듯하다.어떤 사람은 짤막한 가요 1장르가 트렌드라고 합니다.맞대응하면 트렌드였다. 그 큰 흐름 속에서 출연한 개인은 소모품이었다.그리고 단 한 명의 우승자에게 거대 이익의 일부 과부하를 하면서 "성공했다"고 선전합니다.왜 선진국 방송에서 이런 자극적인 프로그램이 큰돈을 버나 싶지만 기획하지 않는가 싶을 것이다. 인격파괴하는 부작용을 알기 위해 절대 기획하지 않는 것이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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