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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Ford] Texas, Austin을 자율주행차 테스트 프로그램에 추가하는 Argo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2: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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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포드(Ford)는 자율 주행 시험 Fleet을 돌리고 3번째 도시로 텍사스 오스틴(Texas, Austin)을 추가하면서 자율 주행 차의 개발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있습니다...미시간(Michigan)에 본사를 둔 자동차 제조 대기업은 최초로 마이 아린 주/데이 군(Miami/Dade County)와 워싱턴 D.C.(Washington, D.C.)에서 파트 아이덱의 Argo AI와 함께 차량을 시험하고 있어요. 대기업은 디트로이트(Detroit)에서 소형차량 Fleet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Austin은 Ford에 독특한 테스트베드를 제공합니다: 성장하는 도시 미국 인구연구국(U.S. Census Bureau)에 따르면 지난 8년간 Austin은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대도시의 육지이다. 수도권 도시 계획 기구는 Austin, 육지의 차량 사용이 2040년까지 두배로 증가할 것이며 고속 도로 용량은 한개 5%증가할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습니다."Sherif Marakby, Ford Autonomous Vehicles LLC CEO는 Medium에서 Austin과의 새로운 파트デ십을 발표하며, "Ford에서 자율주행차는 우리 도시의 미래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줄였습니다" 이어 "자율주행차의 서비스 상용화를 위해 계속 과인아마스크에서 ArgoAI와 손잡고 Austin에서 시험 운영을 확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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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는 우리가 우리의 의도를 보다 광범위한 교통시스템에 적절히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시와 주 공무원, 지상사회의 파트너들과 긴밀히 협력하는 것을 포함할 것이다. Ford와 Austin관계자들은 자율 주행 차가 운송 수단과 보다 효율적인 상품 배송을 공급함으로써 종합적인 Mobility의 해결책의 1부가될 수 있다고 믿는다."​ Austin에 대한 이동은 그렇게 놀라운 1이 없습니다. 캘리포니아, 네바다, 애리조나 본인(California, Nevada, Arizona) 등 다른 주들이 공공도로에서 시험을 허가한 것을 홍보하기 위해 Texas는 자율주행 개발을 위한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Texas는 자율주행차를 더욱 연구하기 위해 Connected와 자율주행 태스크포스(TF)를 출범시키는 한편, 주내 자율주행 관련 법안을 통과시켜 야심 찬 자율주행 기술의 의도를 예고했습니다. Marakby는 Austin이 혁신을 계속 지지하고 있으며, 세계 최초로 도로에서 운전자가 없는 차량을 유치하고, 새로운 기술을 신속히 시험하는 데 초점을 맞춘 Smart Mobility Office를 만들었다고 이 스토리를 다루었습니다.오스틴의 놀라운 성장률은 Ford와 Argo에 독특한 도전을 공급할 것이며 도시의 다양성 또한 많은 장애물을 공급할 것이다. Austin은 활기찬 시내를 가지고 있지만, 또 어떤 주요 대학인 University of Texas의 본고장이자, 많은 사업체의 본거지일 것이다.다행히, 오스틴 사람들이 현지 주변에서 윙윙거리는 거대한 지붕 선반을 가진 재미있는 차에 익숙해질 수 있을 거예요. Argo AI는 향후 수개월간 Austin 동부와 시내를 매핑하면서 자율주행 fleet 구현에 대비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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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러나 지도 제작 과정에서 어떤 도전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지를 짐작하게 합니다"라고 Argo AI 설립자인 Peter Rander는 이야기했습니다. 그건 Austin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무거운 보행자의 행동, 특히 자전거나 스쿠터를 타는 사람들을 주시하게 될 것입니다." 스쿠터는 근본적으로 모터 구동식 보행자이기 때문에 특히 흥미롭지만 빠르고 독특한 동작을 설명해야 할 것입니다. Austin은 현재 테스트 중인 다른 도시에서 본 것보다 스쿠터 활동이 많다.그 후 가끔 이 사이에 나머지 지면들도 지도화할 겁니다. 연구팀은 또 도시 특유의 교통법규와 고객을 배울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이 그룹은 또 지면 정치인, 재계 지도자, 그리고 여러 단체를 만나 이 차들이 충족시킬 수 있는 요구를 결정할 것입니다.인터럽트 Ford는 현재 자율주행차를 개발하고 있는 자동차 제조 중소기업 중 가장 활발하게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중소기업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Ford는 2017년 10억달러라는 비교적 싼(?)비용을 Argo AI에 투자하고 현재의 장소에 이르게 됬습니다. 라곤 해도 과언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Argo를 기반으로 올해는 VW에서 26억달러 투자를 받고 유럽 시장에 진출할 기회를 만들기까지 했답니다. 물론 요즘은 약간의 자율주행차 상용화에 약간 속도 조절을 하고 있지만, 확고한 투자를 통해 이번에 자신의 자율주행차 상용화를 위해 테스트 지면을 확장했습니다.얼마 전 Uber가 Texas Dallas에서 자율주행 테스트를 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Ford의 Austin 진출을 소개하겠습니다. Texas는 미국의 중앙에 위치하고 있는 주(state)에서 2017년부터 자율 주행 차의 중소 기업 시험 때문에 자주 언급되는 곳입니다. 이번 Ford의 Austin 진출은 나름의 의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현재 GM은 San Francisco에서 자율주행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으며, Waymo는 Phoenix에서 Waymo One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San Francisco에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Miami에서 시험을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물론 기타 25주에서는 날씨 적응을 위한 테스트를 해도 있습니다. Aptiv는 Lyft와 함께 Las Vegas에서 자율주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중소기업이 미국 서부에서 사업을 진행하거나 준비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유는 규제, 날씨의 영향이 굉장히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Ford는 조금 다르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현재 Miami와 Washington, D.C.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에 Austin을 선택했습니다. 미국 서부가 아닌 동부, 중부, 남부 지면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다소 어렵더라도 특징이 있는 지면에서 자율주행차 테스트를 시도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 시도를 통해 다소 느리더라도 현실성을 넓히기 위한 계획이 있는 것 같습니다.현재 미국 자율주행차 개발 중소기업들은 기술 자체의 개발뿐만 아니라 현실 세계에 적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후 자율주행을 이용한 상용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자율주행 인공지능은 결국 더 많은 데이터를 수집하고 더 많은 정세에 대처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 후 AI의 기술이 어떤 방향으로 발전할지는 모르겠지만 사람의 학습 과정과 비슷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경험과 학습은 중요하겠죠. 그런 의미에서 현대자동차의 Aptiv와의 합작투자는 나름대로 큰 의미를 지니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대부분의 자율주행 개발 중소기업이 새로운 지면으로 시험을 확대한다는 발표에 공통된 말이 있습니다. 당장 진다면 시민들과 소통할 겁니다. 중소기업의 일방적 테스트는 불가능하다는 의미입니다. 자율주행차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이 아직 위험하다는 데 머물러 있기 때문에 더 많은 이해와 인식의 변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자율주행차 테스트를 한다는 발표가 있을 때마다 지면 언론에서는 자율주행차 문제에 대한 말을 소개합니다. 그런 이유로 Florida주는 자율주행차 테스트를 허용하면서 법안에 문화재 대비 보험금액까지 포함시켰습니다. 그 외의 주에서 보험에 대한 말을 담고 있습니다.우리의 경우도 다르지 않을 것입니다. 어쩌면 내년부터 자율주행차 테스트가 본격화될 수 있는 상황에서 나름대로 준비가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p.s 검색으로 보시고 만약 원하시는 말을 못보시면 '태그' 또는 '검색'을 해보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을 말이 없으시면 저한테 연락주시면 (이미하나,메모) 제가 아는 범위 내에서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무것도 가지지 않아도 됩니다.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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