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JerryMaru] 제리마루의 가수 알아보기 (벤)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17:18

    오항 것 같은데 저를 기억하고 있는 가수는<메이저 9엔터테인먼트>라는 연예 기획사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벤(Ben)이라는 가수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웃음)


    >


    [벤(Ben)]​, 연예 기획사 →대 9엔터테인먼트의 데뷔 곡 → 20하나 0년 베베 미뇽 디지털 싱글 앨범(키도 작고 예쁘지 않지만)데뷔 1→ 20하나 0년 09월 061월요일 1본명 →의 이은영 출생 → 하나 99한살 07월 301, 화요일 1​ 벤(이은영)씨는<베베 미뇽>라는 걸 그룹 출신이었다고 하네요~ 벤(이은영)씨는 <불후의 명곡-전설을 음악하다> 및 <미스터리 sound 악쇼 복면가왕> 및 <퍼펙트 싱어 VS>라는 쇼 프로그램에 출연했다면서요~그래서 벤(이은영)씨는 술마시는 게 아주 좋을 것 같다고 하네요...


    (크흐~ 맨날 나 혼자 때려볼까 나~)


    >


    [김 1은 안 가고]​ 나의 개인적인 소견이지만, 저는 이 뮤직카 제1의 감정에 들었습니다~ 음악이 애절하면서도 슬픈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


    [꿈처럼 (Just Like A Dream)] 저는 이 음악가... 청아한 감정이 있어서 다행이에요...


    >


    [열애 중(Love, Ing)] 이 음악가의 아련한 추억이 의견이 나쁘지 않은 것 같아서 다행이에요...


    >


    [하나 80번(하나 80 Degree)]​ 나는 이 뮤직카 아련하면서 아이 절인 느낌이 들어, 기뻤단다.....


    >


    [Looby Loo] 이 노래는 중독성이 있으면서도 신 자신은 느낌이 들어 좋았습니다.


    은영 언니 항상 파이팅이야


    마지막은 벤이은영님의 추가사진입니다.


    안녕하세요, 제리마루입니다. 자신이 맡은 하나를 열심히 하는 분들을 항상 응원합니다! 블로그 업로드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댓글

Designed by Tistory.